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직한 마음  원활한 소통  오랜 친구같은 든든함으로 : 원오C가 구민 여러분의 말씀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010-9103-8388   로 문자를 보내주세요 신속하게, 정성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경청하겠습니다

  • 트위터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에 프린트
  • 프린트

구청장에게 바란다

소통구청장실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상담내용

게시글 정보 및 내용
제목 성동힐링센터 예약및 확인 서초구청처럼 심플하게 합시다
작성자 지** 등록일자 2020-09-23
첨부파일
내용 1.현상
성동구청 홍피=> 성동힐링센터 클릭=> 로그인=> 성동구청홈피로 돌아감(이때 약간 짜증남)
=> 성동힐링센터클릭=>여수힐링센터 홈피 나타남 => 예약확인하려 해도 예약하기를 클릭해야함

=>예약하기 클릭 => 또다시 로그인하라함(이때 완전 미쳐버림, 요즘시대에 뭐 이런게 다있는지
더욱이나 구청장님님은 미래 성동 어쩌구 외치시는데 조직원은 아나 니맘데로 되냐 하는가보다)
=> 로그인함(ID, PW은 처음것과 똑같다 그런데 왜 이렇게 해야하는지)

★ 성동구청 홈피에서 성동힐링센터(休) 클릭시 다른 홈피 통상데로 글자위에 마우스데고
백번을 찍어도 클릭안됨 "성동힐링센터(休)" 바로 밑 공간에 마우스데고 클릭해야 됨
그쪽 라인에 있는 서브창은 다그러함 밑에 있는 서브창은 정상임

2. 서초구청 사례
네이버 검색창에 서초구청 태안휴양소 또는 횡성 휴양소 검색 => 휴양소 홈피나옴
=> 실시간 예약가능(지금은 코로나로 운영않함) => 일정클릭=> 로그인 => 예약
※ 얼마나 심플한가요

3. 소견
관리란 기본툴데로 하는것이 아니라 이툴을 토대로 현실에 적합한 툴을 만들어
정착시키고 꾸준이 변화를 추구하는것이라봅니다.

능력 안되면 남들은 어찌하나 벤치마킹 속된 표현으로 컨닝이라도 해야 하는것
아닐까요 하기야 능력이 안되면 손에 줘져도 모른다는데 어찌 그게 가능하겠습니까

본건 관련하여 일전에 개선 요창 드린적 있습니다만, 홈피 운영사 운운하시던데
구청내에서 사용하는 홈피가 아니라 전국민이 공유하는 홈피에 입니다.
설마 동구청에 낮은수준을 만천하에 자랑하려는 것은 아니시겠죠

빠른 개선을 해주셨으면 합니다.

상담내용

이전글과 다음글
담당부서 자치행정과
답변일 2020-09-25
내용 지○○님 안녕하십니까? 성동구청장 정원오입니다.
우리 구정에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성동구 힐링센터 예약시스템에 대하여 좋은 의견을 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말씀하신 사항에 대하여 해당부서에 확인해 보았습니다.
지난번에도 말씀드렸듯이 지○○님께서 건의하신 부분에 대하여 보완하고자 자체 시스템을 구축 중에 있습니다. 내년 1월 부터는 성동구 자체 시스템으로 운영하여 시스템 이용 시 불편문제가 개선될 예정이며, 앞으로도 우리 구 힐링센터 예약시스템 사용에 따른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힐링센터 예약시스템에 대하여 좋은 의을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보다 자세한 사항이나 궁금한 사항은 자치행정과[(☏2286-5140) 담당 박종혁/자치행정팀장 김은경/ 과장 강형구]로 문의하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힘든 시기에 감염 예방법 준수와 생활 속 거리두기에 적극 동참하여 구민 모두가 슬기롭게 대처해주시기를 바라며, 아울러 우리 구에서도 하루속히 주민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확산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9월 25일

성동구청장 정원오 드림
민원처리가 시작,완료되면 수정 / 삭제 하실 수 없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