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함께하고 있습니다.성동구청장 정원오입니다.

  • 트위터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에 프린트
  • 프린트

생생영상

소통구청장실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게시글 정보 및 내용
제목 성동구, 제2 성동힐링센터 휴 여수캠프 개장
등록일 2019-12-16 15:51:48 조회수 20538
첨부파일

20191125_제 2성동힐링센터 휴(休) 여수캠프 개장.jpg

20191125_제 2성동힐링센터 휴(休) 여수캠프 개장.mp4

양: 우리 구의 두 번째 휴식공간인, 성동힐링센터 휴(休) 여수캠프가 개장식을 가졌습니다. 많은 구민과 여수시민이 함께했는데 요. 김영민 기자가 보도합니다.



우리 구는 구민들의 일상 속 여유와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힐링센터는 저렴한 이용료와 우수한 시설을 갖춘 수련원을 건립해 도심생활에 지친 구민의 여가 선용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추진한 것으로 지난 2016년 강원도에 성동힐링센터 휴(休)영월캠프를 개장해 많은 구민들에게 사랑받는 여행공간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지난 21일 전라남도 여수시에서 우리 구의 두 번째 휴식공간인 성동힐링센터 휴(休)여수캠프 개장식이 개최됐습니다.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내빈소개, 경과보고, 감사패 수여, 인사말씀과 축사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떡 케이크 절단식, 현판제막?테이프커팅, 기념식수 등에 이어 시설 관람을 끝으로 마무리됐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우리구와 여수시 양 지자체 각계 인사를 비롯한 지역주민 등이 참석했는데요.

양 도시 간 상생발전은 물론 활발한 교류의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힐링센터 휴(休)여수캠프는 장수리 화남분교 폐교 부지를 매입해 신축한 가족 중심의 구민 힐링공간으로, 대지면적 4,746㎡, 지상2층의 펜션형 숙소입니다. 객실은 총 16개로 6인실 3개, 4인실 13개 규모로 조성되어 있으며, 옥상전망대와 물놀이 시설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여수 바다와 인접해 아름다운 해상경관을 조망할 수 있는 환경으로,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좋은 여행공간으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힐링센터 여수캠프의 정식 운영은 내년 1월로 예정되어 있는데요. 첫 예약접수는 올해 12월 15일부터 3일간 진행되며, 예약은 성동구 홈페이지 내 <성동힐링센터 휴>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수려한 남도의 풍광과 바다의 맛,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가득한 여수에서 휴식과 여유를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Stand-up)

성동힐링센터 휴(休) 여수캠프가 우리 구민에게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공간이 될 뿐만 아니라, 여수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어 상생발전을 이뤄나가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SDTV 뉴스 김영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