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함께하고 있습니다.성동구청장 정원오입니다.

함께하고있습니다

  • 트위터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에 프린트
  • 프린트

생생영상

소통구청장실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게시글 정보 및 내용
제목 성동구, 성수책마루 개관식 열려
등록일 2019-04-11 15:09:31 조회수 416
첨부파일

20190325_성동구성수책마루개관식열려_C.jpeg

20190325_성동구성수책마루개관식열려_C.mp4

이: 문화와 예술이 어우러지는 또 하나의 공유공간이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지난 주, 성수책마루 개관식이 있었는데요. 송선희 구민기자의 보도입니다.



예술과 책이 만나는 공간,‘성수책마루’가 단장을 마치고 개관했습니다. 지난 22일 열린 개관식에는 구청장을 비롯한 지역 내빈, 많은 구민들이 함께했는데요.

지역내 새롭게 조성된 문화공간의 탄생을 축하했습니다. 성수책마루는 성수아트홀 2층 공연장 대합실 공간을 활용하여 북카페 형식으로 조성됐습니다.

성동책마루와 동일 브랜드를 유지하되, 문화공연장 내부에 조성되는 만큼 차별화된 공간을 추가적으로 마련했는데요. 공연에 대한 추억을 남기기 위한 포토존을 서가대와 어울리게 배치하고, 야외데크 및 계단을 조명과 플랜트 박스를 활용해 아름답고 자연친화적인 공간으로 조성했습니다.

그 동안 우리 구는 성동책마루를 비롯해 금호2-3가동 작은책마루, 독서당책마루 등 구민들을 위한 열린 공간을 조성해왔는데요.

앞으로도 더 많은 지역주민들이 문화적 혜택을 고르게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독서문화공간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입니다.



Stand -up) 

성수책마루가 바쁜 일상속에 지친 구민들에게 열린 학습공간이자, 휴식과 소통의 장으로 활용되길 바랍니다. SDTV뉴스 송선희입니다.

 
이전글과 다음글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성동구, 성수1가제2동 공공복합청사 개청식 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