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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시공고/입법예고

성동글로벌체험센터 위탁도시락 납품업체 모집(재)공고
제목 성동글로벌체험센터 위탁도시락 납품업체 모집(재)공고
담당부서 교육지원과
등록일 2019-03-15 17:37:33 조회수 35
첨부파일 첨부파일 2019 위탁도시락 모집공고 등 - 성동글로벌체험센터(수정).hwp 이미지보기
내용
서울특별시 성동구 공고 제2019 - 322호
 
성동글로벌체험센터 위탁도시락 납품업체 모집공고
 
성동글로벌체험센터는 수업운영 시 학생들에게 공급이 필요한 위생적이고 품질이 우수한 위탁도시락 공급 업체를 선정하고자 다음과 같이 모집 공고합니다.
 
2019. 3.
서울특별시 성동구청장
 
[사 업 개 요]
1. 사업명
본 사업은 “성동글로벌체험센터 위탁도시락업체 선정” 임.
 
2. 사업목적
본 사업은 성동글로벌체험센터 위탁도시락 업체를 선정함으로써 원활한 센터급식운영을 도모하고자 함이다.
 
3. 사업범위 : 2019. 4. 1. ~ 2019. 12. 31. (약 8개월 예정)
※ 학교만족도가 높은 우수업체는 공급기간 2020년까지 1년간 연장 예정
구분 예정인원 급식기간 식사 단가
학생 약25명*40반*3일*2개소 4월~12월 중식 5,700원
(부가세 포함)
※ 센터 운영 상황에 따라 급식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며 급식제공 기간 이외의 도시락비는 일할 계산함
※ 급식 중에 급식의 질이 부실하여 학생들이 급식을 원하지 않을 경우는 전적으로 급식업체에 책임이 있음
※ 일부 프로그램의 추가 또는 변경에 따라 단가와 수량이 다른 도시락 제품이 추가될 수 있음
※ 2017년 계란 사용 자재권고와 관련하여「식용란 살충제 검사결과 증명서」가 발급된 계란을 사용하도록 함
[모 집 내 용]
4.참가자격 : 다음 각 호를 모두 충족하는 자(업체)
가. 식품위생법 36조 규정에 의하여 식품제조․가공업 또는 식품접객업(위탁급식영업)허가의 신고를 필한 자
나. 학교에서 제시하는 급식운영 위탁조건을 수용할 수 있는 자로서 자체 급식소에서 음식을 만들어 보온, 보냉시설이 구비된 상태로 운반하여 납품이 가능 한 자
다. 최근 2년간 급식사고 전력이 없으며 납품기한 및 운송시간(센터까지 운송시간이 1시간 이내)을 확인하여 반드시 기한 내 납품완료가 가능한 업체(서울특별시, 경기도 제한)만 제출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마. 도시락으로 제공할 수 있는 업체
바. 완전조리 후 센터로 운반해 와서 배식 할 수 있는 업체
.시 급식개시일 4월 1일에 납품이 가능하여야 함
 
5. 납품내용
가. 급식품의 내용
- 1식 3찬 이상 기본(후식류 반찬 인정)
※업체 협약 후, 센터 측과 구체적인 메뉴를 조정할 수 있음
- 반드시 식단가 5,700원에 맞추어 제안한다. (단, 과세업자는 부가세 포함 금액임)
- 다양한 자연식품 사용을 기본으로 하고, 가공식품을 사용할 경우 안전성이 확보된 식품에 한하여 사용토록 함
- 여유반찬의 확보 및 급식품의 보관형태 적정성 유지
나. 납품장소
- 금호글로벌체험센터/성수글로벌체험센터 교실
- 수업이 있는 당일 조리한 음식을, 당일 식사시간 30분 전에 납품
다. 배식형태 및 급식 제공시간
- 배식 형태 : 교실배식
- 급식 제공시간 : 11:20까지 교실 배달
라. 급식품의 유지 관리
- 보온 및 보냉 유지 가능 용기에 급식품 적재 운반
- 급식품의 센터도착 공급시간 엄밀 준수(센터까지 운송기간 1시간 이내)
- 당일 조리되어야 하며, 신선도 및 이상 유무 철저히 확인
- 외부운반급식관련 장부 비치 (외부업체 운반 위탁도시락일지)
- 각종 보험을 통한 사고보상을 체계화 하고 반드시 144시간 동안 보존식 보관(식중독사고 시 분석자료-하나는 센터보관, 하나는 업체 보관용으로 총 두 개 보관)
마. 「식품위생법」제10조 및「식품 등의 표시기준」에 따라 고시된 메밀, 새우, 복숭아, 고등어 등 12가지 알레르기 유발식품을 사용할 때에는 알레르기물질을 포함하는 식품의 원재료에 대한 표시를 식단표에 영양량과 함께 기재하여 미리 학생들에게 공지한다.
바. 급식납품업체에서는 납품받는 식재료의 원산지와 납품받는 식재료 중「식품위생법」제48조 제1항 및 「축산물위생관리법」제9조 제1항에 따른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이 적용되는 식재료의 목록을 식단표에 기재하여 미리 센터에 공지한다.
사. 기타 사항
- 월 단위로 결재
- 주 1회 식재료 검수 시 센터 담당 직원이 참여 할 수 있음
- 메뉴에 대하여 센터 담당자와 업체의 영양사간 협의할 수 있어야 함
아. 본 사업의 수행에 필요한 모든 경비는 제안금액에 포함시켜야 하며, 제안 금액에 포함되지 아니한 별도의 사업비는 추후에 인정하지 아니함
 
[심사 및 선정 과정]
6. 업체 선정
가. 업체선정 방법
- 제1차 평가 : 제출된 제안서를 통해 심사하여 70점 이상 업체를 현장 방문 대상업체로 선정(2차 평가에 점수 반영 되지 않음)
- 제2차 평가 : 심사위원들이 업체별 개별 대면 제안서 심사 후 업체 현장방문 평가 및 심사(1차 평가 결과로 선정된 현장 방문 대상 업체에 한 함, 1차 평가 당일 현장방문 할 수 있음)
- 최종결정 및 협약 : 낙찰자가 결정되면 5일 이내에 협약을 체결하며, “지방계약법” 및 동법에 의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등 일반 원칙에 따름
나. 선정기간
- 모집공고기간 (2019. 3. 5. ~ 2019. 3. 12.)
- 서류접수: 제안서 및 서류 접수 (2019. 3. 13. ~ 2019. 3. 14.)
※ 이메일(sjmichael@sd.go.kr) 또는 방문접수 (성동창의교육추진단: 서울시 성동구 고산자로 270 성동구청 2층)
- 모집재공고기간 (2019. 3. 15. ~ 2019. 3. 18.)
- 서류접수: 제안서 및 서류 접수 (2019. 3. 19.)
※ 이메일(sjmichael@sd.go.kr) 또는 방문접수 (성동창의교육추진단: 서울시 성동구 고산자로 270 성동구청 2층)
- 제1차 평가 (2019. 3. 18. ~ 2019. 3. 22. 중 추후 공지)
제출서류로 평가 예정, 변동사항이 있을 경우 별도로 공지함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서는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제2차 평가 (2018. 3. 18 ~ 2019. 3. 22. 중 추후 공지)
제안서 발표 (10분 내외, 제안서 업체 수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업체 현장방문 및 시식평가
방문인원 : 평가위원회 약간 명(※추후 개별 공지)
준비사항 : 시식용 도시락
※ 시식용 도시락은 반드시 실제 납품용과 동일하게 준비

7. 협약 체결
- 협약대상자가 선정되면 5일 이내에 협약을 체결해야 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률에 의한 일반조건, 특수조건 등 일반원칙에 따름
 
8. 보안 준수
- 본 제안요청서 및 이후 제안서 제출까지 발생하는 모든 사안에 대하여 제안에 참가한 제안관계자 이외의 인원에 대해서는 보안을 유지하여야 하며, 제안서와 관련되어 센터에 제출된 모든 문서에 대하여 센터는 업체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외부에 공개하지 않음
 
9. 유의 사항
- 각 부문별 요구조건을 검증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검증 완료되지 않으면, 다음 단계로 진행할 수 없다.
- 본 사업의 수행에 필요한 모든 경비는 제안금액에 포함시켜야 하며, 제안 금액에 포함되지 아니한 별도의 사업비는 추후에 인정하지 아니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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