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단메뉴 가기

> 구정소식 > 보도자료

보도자료

성동구, 사회적 경제 지원센터 입주기업 모집
제목 성동구, 사회적 경제 지원센터 입주기업 모집
담당부서 도시재생과
등록일 2017-03-21 09:28:06 조회수 174
첨부파일
내용 성동구, 사회적 경제 지원센터 입주기업 모집

▸사회적경제지원센터에 입주할 7개 기업(사회적경제기업 3개소, 예비창업자 4개소) 모집

▸오는 24일까지 모집, 선정 기업은 5월부터 사무실 입주 가능




성동구(구청장 정원오)는 오는 4월 개관 예정인 사회적경제지원센터에 입주할 기업을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 입주대상은 서울시에 소재한 (예비)사회적기업, 협동조합, 마을기업, 자활기업, 사회혁신기업(소셜벤처) 등 사회적경제기업과 예비창업자이다.

구는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사회적 경제 기업 유치 및 장래성 있는 기업 창업자 지원 활성화를 위해 지난 14일 입주자 모집 사업설명회를 사전에 개최한 바 있다.

성동구 사회적경제지원센터 입주 희망자는 성동구 홈페이지에서 제출양식을 내려받아, 오는 24일까지 성동구청 도시재생과(12층)에 △입주신청서 △기업소개서 및 사업계획서 △사회적경제기업 증명서 △재무상태 증병서 등 제반서류와 함께 제출해야 한다.

입주 지원신청자에 대해서는 사업계획서 등에 대한 서류심사와 면접심사 등을 거쳐 6개 기업을 선정하며, 선정된 기업은 3월 31일까지 개별통지 및 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입주는 5월 1일부터 할 수 있다.

최종 입주기업으로 선정되면 업체별 11.5㎡ ~ 15.5㎡ 규모의 사무실에 사회적경제 기업은 최대 2년, 예비창업자는 최대 3년간 입주할 수 있다.

정원오 구청장은 “비록 큰 규모와 공간은 아니지만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고 장래성 있는 사업계획을 가진 창업자들이 설립 초기에 기업을 안정적으로 운영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목록
이전, 다음글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문화와 이야기가 있는 골라 즐기는‘성동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