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단메뉴 가기
#성동에 살아요-성동사랑 캠페인 성동사랑 캠페인#성동에 살아요성동사랑 캠페인#성동에 살아요
전체메뉴 보기
  • 트위터
  • 페이스북
  • 화면출력

> 소통/참여 > 구정소식 > 보도자료

보도자료

성동구, 공원녹지분야 기간제근로자 공개채용
제목 성동구, 공원녹지분야 기간제근로자 공개채용
담당부서 공보담당관
등록일 2018-01-11 09:24:56 조회수 792
첨부파일
내용
성동구, 공원녹지분야 기간제근로자 공개채용
▸공원 유지관리, 수목 병해충 방제 등 3개 분야 기간제 근로자 41명 채용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구청 방문 접수
 
성동구(구청장 정원오)는 관내 공원 및 녹지 등을 관리할 기간제근로자를 공개채용 할 계획이다. 이번 공개채용은 채용과정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높이기 위해 1차 서류심사를 거쳐 2차 체력측정 및 기능시험, 그리고 3차 면접으로 이루어진다. 채용분야는 ▲공원녹지 일반관리, ▲병해충 방제, ▲산림재해 예방으로 3개 분야 총 41명의 기간제근로자를 채용할 예정이다.
 
채용된 기간제근로자는 성동구 관내 근린공원·어린이공원·소공원 48개소 및 마을마당·쉼터 17개소를 포함하여 가로수와 녹지대, 중랑천변 및 송정제방의 수목관리와 병해충 방제 등 다양한 녹지 및 휴식공간을 조성하고 관리하는 데 배치될 예정이다.
 
응시자격은 만 19세 이상 신체 건강한 자로 성동구 주민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응시원서는 성동구청 공원녹지과, 동주민센터에 방문하여 교부받거나 또는 성동구 홈페이지에서 직접 다운받을 수 있다. 응시원서 접수는 1월 15일부터 1월 17일까지 3일간 가능하고, 성동구청 공원녹지과(10층)에 방문 접수하면 된다.
 
공원녹지과 관계자는“기간제근로자 공개채용을 통해 지역주민의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것이며, 지속적인 공원 및 유지관리로 성동구민에게 쾌적한 휴식공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목록
이전, 다음글
이전글 성동구, 제4회 고등학생 대상 소논문대회 개최
다음글 성동구, 초등학생 눈높이 성수 도시재생교육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