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관련사이트 바로가기
내가 만드는 생활정책, 성동구민청! 내가 만드는 생활정책, 성동구민청!
전체메뉴 보기
본문 시작지점
  • 트위터
  • 페이스북
  • 화면출력

> 소통/참여 > 구정소식 > 보도자료

보도자료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성동구지회 장학기금 전달
제목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성동구지회 장학기금 전달
담당부서 토지관리과
등록일 2020-02-12 14:26:56 조회수 191
첨부파일
내용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성동구지회 장학기금 전달
한국공인중개사 협회 성동구지회, 지역 인재 육성 장학기금 1,147만 원 기부
회원들 십시일반 모아 기부, 향후 지속적인 기부활동 펼쳐

서울시 성동구(구청장 정원오)는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성동구지회가 지난달 30일 장학기금 1,147만 원을 전달해 왔다고 밝혔다.
 
이번 장학기금은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성동구지회의 회원 전원이 십시일반모금한 것으로 지역 내 형편이 어려운 장학생들의 학업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성동구지회 김성제 지회장은 우리 지회 회원분들의 소중한 마음이 모인 장학금이니 만큼 학업에 매진하고 있는 우리 지역 학생들을 격려하고 성동구의 미래를 펼쳐나갈 수 있는 인재가 될 수 있도록 유용하게 사용해 달라고 말했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모두가 더불어 사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가기 위해 애써 주시는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성동구지회에 감사드리며, 지역 학생들을 위해서 모은 소중한 장학기금은 학생들의 꿈을 키우는 밑거름을 위해 쓰일 것이며 구에서도 내실있는 교육정책 추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향후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성동구지회는 어렵게 공부하는 관내 학생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장학기금을 전달할 뜻을 밝혔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성동구청]이 창작한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이전, 다음글
이전글 고질민원·생활불편, 주민 아이디어로 해결한다
다음글 성동구, 신종 코로나 대비 ‘중소기업 65억원 융자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