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단메뉴 가기
  • 트위터
  • 페이스북
  • 화면출력

> 소통/참여 > 구정소식 > 새소식

새소식

■ 홈페이지 및 민원 서비스 중단 안내
제목 ■ 홈페이지 및 민원 서비스 중단 안내
담당부서 전산정보과
등록일 2017-12-07 17:05:05 조회수 227
첨부파일
내용 1. 중단일시: 2017. 12. 9.(토) 01:00 ~  03:00(2시간)
  ※ 작업 상황에 따라 중단시간은 변동될 수 있음

2. 중단내용
  - 구청, 보건소, 구의회 홈페이지 등 패밀리 사이트 일체(sd.go.kr 주소가 포함된 모든 사이트)
  - 무인민원발급기, 새올전자민원, 세움터, 부동산거래관리시스템 등
  -  성동구도시관리공단(체육시설) 홈페이지의 통합로그인(SSO) 서비스 이용 불가
    ※ 응답소 서비스는 중단 없음

3. 중단사유: 방화벽 이중화 절체시험 등 통합시험 시행
목록
이전, 다음글
이전글 소월아트심포니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송년음악회 안내
다음글 마장제2주택재개발정비구역 주민의견조사 참여현황 (12.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