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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소식

행정정보시스템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제목 행정정보시스템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담당부서 정보통신과
등록일 2019-10-18 10:22:45 조회수 374
첨부파일
내용 우리 구 서버 인증서 갱신 작업에 따라 아래와 같이 행정업무 및 대민서비스가 일시 중단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중단일시: 2019. 10. 18.(금) 18:30 ~ 20:00
      ※ 진행상황에 따라 시간이 변경될 수 있음
  나. 작업내용: 서버 인증서 갱신 작업
  다. 중단업무: 새올행정시스템 및 연계업무, 민원24, 무인민원발급, 전자민원창구
  라. 행정사항
    - 민원관련 부서에서는 민원서비스가 일시 중단됨에 따라 민원인 불편사항이
      발생되지 않도록 사전 공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문의사항: 정보통신과(2286-51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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