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조회수 251 작성일 2022.05.20
코로나19 예방접종 피해보상 신청 시 이상반응 신고방법 개선 - 제목, 내용, 작성자의 정보을 안내합니다
코로나19 예방접종 피해보상 신청 시 이상반응 신고방법 개선
코로나19 예방접종 후 이상반응 의심증상으로 피해보상 신청 시 개선된 절차를 알려드립니다.


□ 시 행 일: 2022. 5. 30.(월)부터

□ 대 상: 보상 신청 시 이상반응 신고가 되어있지 않은 대상자

□ 절 차: 보상신청 서류 접수 시 이상반응 신고가 되어있지 않은 경우 관련 서류를 확인하여 보건소에서 이상반응 신고를 진행

□ 문 의: 건강관리과 가정건강팀(02-2286-7045), 코로나19 예방접종 콜센터(02-2286-7960)
작성자 김지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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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종수정일 2020.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