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민원

민원인의 권리

더불어 행복한 스마트포용도시 우리 성동의 전 직원은 민원인의 권리수호와 만족스러운 민원처리를 위하여
모든 정성과 노력을 다하여 신뢰받는 행정, 적극적인 행정 구현에 앞장서겠습니다.

우리 성동구민
  • 신속하게 민원 서비스를 제공받을 권리
  • 공정하게 민원 서비스를 제공받을 권리
  • 친절하게 민원 서비스를 제공받을 권리
  • 누구나 차별 없이 적법한 응답을 제공받을 권리
  • 개인 정보에 대하여 보호받을 권리
  • 거부처분에 대하여 불복이 있을 시, 문서로 이의신청할 권리
  • 공무원의 위법행위 발견 시, 처벌을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민원인께서는

신속하고 공정한 업무처리가 되도록 담당자의 안내와 설명을 경청하여 주시고
적법한 민원처리를 위한 요청에 협조 바랍니다. 부당한 요구를 하거나, 불의한 방법의 민원신청은 정중히 사양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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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민원여권과
  •  담당자 장선애
  • 전화번호 02-2286-5218
  • 최종수정일 2021.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