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조회수 94 작성일 2021.01.21
성동구청-열린성동-구정소식-보도자료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성동구 발전을 한눈에, 소식지 2월 특집호 '2021년 새해 업무보고 드립니다'
성동구 발전을 한눈에, 소식지 2월 특집호「2021년 새해 업무보고 드립니다」
▸코로나19로 신년인사회, 동 별 업무보고 미개최에 따른 주민 서면 보고회
▸새해인사와 함께 구정 주요정책방향, 주요 성과, 달라지는 제도 등 주민과 공유

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는 이달 20일 민선7기 3년 구정 사업보고서 「2021년 새해 업무보고 드립니다」 14만부를 제작·배포했다.

성동소식 2월 특집호로 발간된 「2021년 새해 업무보고 드립니다」는 코로나19로 주민과의 직접적인 소통이 불가하게 되어 책자를 통해 구민들과의 신년인사회를 대신하였다.

「2021년 새해 업무보고 드립니다」는 구정의 비전을 제시하고 주요성과와 함께 올해 달라지는 다양한 행정과 제도들을 주요 내용으로 하였다.

특히 삼표레미콘 공장이전 및 공원화, 마장역세권 지구단위계획 수립 등 교통, 도시계획, 문화·복지 인프라 확충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해 주요 정책을 소개고 더욱 발전하는 성동의 모습과 주요 역점 사업 추진 경과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또한 2021년도 살림살이, 달라지는 지원제도, 주요 대외수상 내역, SNS 등을 통해 늘 주민과 소통하는 구정의 내용을 담았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이번 특집호를 통하여 그간의 구정 성과를 되돌아보고 주민들과 함께 성동의 청사진을 그려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구민과 함께 구정을 공유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20.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