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조회수 146 작성일 2021.02.08
성동구, 더와이즈그룹, 어려운 이웃을 위한 3천만 통 큰 기부
성동구, 더와이즈그룹, 어려운 이웃을 위한 3천만 통 큰 기부
▸이달 5일 더와이즈그룹 성동구에 코로나19로 생활 어려운 취약계층 위해 성금 3천만 원 기부
▸평소 장학금 후원, 탈북민돕기 자금 기부 등 취약계층을 위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 다해

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는 이달 5일 더와이즈그룹(회장 신철승)에서 설을 맞아 성동구 이웃돕기 성금으로 3천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 날 성동구청 7층 전략회의실에서는 정원오 성동구청장과 더와이즈그룹 신철승 회장과 배현진 상무가 참석한 가운데 성금 전달식이 개최되었다.

더와이즈그룹은 종합부동산개발회사로 장학금 후원, 탈북민돕기 자금 기부 등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현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성금 3천만 원은 희망푸드마켓에 접수되어 코로나19로 생활이 어려워진 지역 주민들의 식품지원을 위하여 사용될 예정이다.

신철승 더와이즈그룹 대표는 “우리 기업에서 코로나19로 인해 생활이 어려운 위기가정에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며 “힘든 상황 속에서도 많은 기업에서 따뜻한 후원이 이어져 힘든 시기를 다함께 극복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어려운 이웃을 생각해주는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에 감사드리며 따뜻한 나눔과 사랑이 성동구 위기가정에 전달되어 큰 힘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20.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