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별정보

보도자료

조회수 441 작성일 2019.08.07
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내용의 정보 제공
"수제화 전시 갤러리 구경오세요!"
'수제화 전시 갤러리 구경오세요!'

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는 여름철을 맞아 성동지역경제혁신센터 1층 ‘카페 수다’에 있는 갤러리에 성수동의 대표 브랜드 수제화를 전시한다고 2일 밝혔다.

성동지역경제혁신센터는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연 2회에 걸쳐 업체를 선정해 6개월 간 수제화 전시를 한다. 전시 뿐 아니라 수제화 브랜드 소개, 각 신발별 가격표를 비치해 판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다.

성동지역경제혁신센터 1층에 위치한 ‘수제화갤러리카페 수다’는 성동 청년 일자리카페로, 청년 취업을 지원하는 동시에 성수 수제화를 관람할 수 있는 갤러리를 갖추고 있어 이색카페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이번 7월에 선정된 업체는 전태수 수제화 장인이 운영하는 JS슈즈를 비롯 젊은 감각을 갖춘 수제화 디자이너들이 운영하는 신발연구소, 바쏘, 다이아나, 클레츠, 엑스오엑스오 등 총 6개 업체로 올 12월까지 전시에 참여한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경기 침체로 여러움을 겪고 있는 관내 수제화 업체들에게는 판로개척을 지원하며, 수다 카페를 방문한 주민들에게는 커피와 함께 질 좋은 성수 수제화를 관람하고 구입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라 밝혔다.





▲수제화갤러리 전시 모습(성동구)









출처: 헤럴드경제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90802000108
공공누리의 제1유형 : 출처표시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20.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