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단메뉴 가기
  • 트위터
  • 페이스북
  • 화면출력

> 소통/참여 > 구정소식 > 새소식

새소식

홈페이지 및 민원 서비스 중단 안내
제목 홈페이지 및 민원 서비스 중단 안내
담당부서 전산정보과
등록일 2017-10-11 10:35:36 조회수 344
첨부파일
내용 ■ 홈페이지 및 민원 서비스 중단 안내

1. 중단일시: 2017. 10. 13.(금) 19:00 ~ 10. 14.(토) 06:00
※ 작업 상황에 따라 중단시간은 변동될 수 있음

2. 중단시스템
 - 구청, 보건소, 구의회 홈페이지 등 패밀리 사이트 일체 
    (sd.go.kr 주소가 포함된 모든 사이트)
 - 무인민원발급기, 새올전자민원, 세움터, 부동산거래관리시스템 등
 - 성동구립도서관, 구민대학, 성동구도시관리공단(체육시설) 홈페이지는 통합로그인(SSO) 서비스 이용 불가
※ 응답소 서비스는 중단 없음

3. 중단사유: 노후 서버팜(행정망, 서비스망) 스위치 교체
목록
이전, 다음글
이전글 자전거 대여소 운영시간 변경(12.15.)
다음글 성동 4차 산업혁명 체험센터 겨울방학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